반응형

누군가를 좋아하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본능입니다. 마찬가지로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싶은 것도 본능입니다. 서로 사랑하면 좋지만 항상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를 사랑하지 않고 내가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나를 사랑하는 건지.. 이는 참 운명의 장난처럼 보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을까요? 남자가 좋아하는 행동 BEST 세 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혹하는 기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들의 행동은 참 많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행동들이 그 여자가 마음에 있어야 좋아하는 것이지 마음에도 없는 여자가 하면 그냥 별 생각없이 지나칩니다. 우리는 그래서 좀 더 특별한 것들을 해야합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스타일의 변화를 주자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으로 첫번째입니다. 보통 평소에는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 위주로 옷을 입습니다. 하지만 매번 비슷한 스타일로 옷을 입기보다는 청순한 컨셉, 수수한 컨셉, 순진한 컨셉, 섹시한 컨셉 등등 다양하게 입으면 그 다양한 스타일을 본 남성은 그 여성의 매력에 빠질수밖에 없습니다. 설렘을 만들 수 있는 것이죠. 귀여운 옷을 입다가 섹시한 옷을 입다가 털털한 옷을 입다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은 어떨까요?



2. 친절베풀기

남자들은 배려에 약합니다. 항상 본인들이 배려를 해 주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같은 공간에 있을 때 음료수를 타주거나 청소를 해준다거나 옷을 다듬어준다거나 앉을자리를 청소해준다거나 등등 모성애 비슷하게 친절을 베풀면 남자들은 호감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너무 과도하지만 않으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으로 참 좋습니다.



3. 양손을 올려 뒷머리를 만지기

머리를 묶을 때 양 손을 올려 뒷머리를 정리합니다. 이 행동은 남성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자세입니다. 먼저 머리를 정리하는 것은 상대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일수도 있으며 또한 너와 있을 때는 경계하지 않겠다는 의미를 줄 수 있습니다. 즉 신뢰를 주는 의미로 볼 수도 있습니다. 방어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 양손을 다 뒤로 빼지 않기 때문입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으로 세 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은근슬쩍 스킨십하기, 눈 마주치기, 여성스러운 자세 만들기 등등 많이 있습니다. 다들 본인이 좋아하는 남성이 있다면 놓치지 마시고 호감을 느끼게 만들고 설렘을 느끼게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예쁜 연애하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