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입니다. 우리는 살면서 본능적으로 여러 신호들을 보냅니다. 본능은 숨길 수 없는 법이죠. 하지만 의도적으로 여러 신호를 보내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대부분 연애, 심리쪽으로 고단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헷갈리게 하는 신호들입니다. 오늘은 본능적으로 보내는 신호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자꾸 눈길을 준다.

이건 절때 숨길 수 없는 본능입니다. 호감이 가는 사람에게 눈길이 가기 마련입니다. 그러다가 눈이라도 마주치면 언제 봤냐는듯이 시선을 피하게 됩니다. 이 횟수가 많다면 높은 확률로 나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야기를 할 때 시선을 돌리지 않고 계속 보면서 이야기를 하며 물리적인 거리가 가까워지게 됩니다. 경청하려고 하고 제 말을 잘 기억해서 답변을 잘해줍니다.




2. 먼저 연락을 합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 확실한 신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먼저 연락한다고 다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먼저 연락을 한다는 것은 호감의 신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첫걸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약속을 잡으면 이러저러한 핑계로 미루지 않는다.

만나기 위하여 약속을 잡을 때 여러 핑계로 약속을 미루지 않습니다. 정말 어쩔 수 없이 미뤄야 할 경우에는 다음에 언제보자고 말을 해줍니다.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입니다. 물론 서로 친해서 약속을 미루지 않고 미루더라도 다시 날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부분이 헷갈리긴 하지만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고 있는지 판단하기 바라겠습니다.



4. 은근 스킨십을 한다.

모든 남녀가 그렇지는 않지만 은근 스킨십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단체모임이 있을 때 제 주위에 있으려고 합니다. 항상 가까운 거리에 있으려고 합니다. 이 또한 호감신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법 간단하게 네 가지 알아봤습니다. 그냥 정말 친하다고 생각해서 나타나는 신호일 수 있지만 그런 신호들도 다 호감의 신호입니다. 좋은 관계로 잘 발전하기 바라며 오늘도 좋은 날 되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